본문 바로가기


의생명과학과법 제 17권 (2017. 06. 30. 발간) 논문 추가모집 공고
의생명과학과법 제 17권 (2017. 06. 30. 발간) 논문 추가모집 공고
법학연구소2017-05-31

의생명과학과법 제 17(2017. 06. 30. 발간) 논문 추가모집 공고

 

원광대학교 법학연구소 의생명과학법센터는 학술등재후보지 『의생명과학과 법』 제17권을 발간하고자, 아래와 같이 의생명과학법분야의 논문을 모집합니다. 제출하시는 논문은 한국연구재단 온라인 논문투고 시스템(https://wkulaw.jams.or.kr/)를 통하여 심사위원 3인이 공정하게 심사한 후, 편집위원회를 거쳐 게재 여부를 결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투고절차 및 유의사항

 

(1) 회원가입

의생명과학과 법에 논문을 투고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먼저 http://wkulaw.jams.or.kr 에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시 기재사항을 정확하고 빠짐없이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원광법학』에 투고하고자 회원가입 하셨던 분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투고 가능합니다(원광법학과 동일시스템 사용 중).

(2) 투고절차

투고하실 때에는 온라인상으로 공지된 “의생명과학과 법 발행 및 논문투고·작성에 관한 규정(의생명과학과법 논문샘플양식 참조)”에 따라 작성하시어 원고 파일 등을 http://wkulaw.jams.or.kr 에 탑재 바랍니다. 의생명과학과법은 오로지 잼스 시스템을 통해서만 논문투고와 심사를 진행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잼스시스템에서 논문투고시와 수정논문 제출시에는 논문에 저자의 이력사항이 들어가면 안됩니다(재심사 진행시도 동일하게 적용). 게재첨부파일: 논문양식(의생명과학과법)가 확정되어 최종논문을 제출할 때 저자의 이력사항이 들어간 논문을 탑재해야 합니다.

 

  1. 논문작성에 관한 사항

 

(1) 첨부된 논문 샘플파일을 다운받아 논문을 작성하시면 편리합니다. 논문 작성과 관련하여 자세한 것은 공지되어 있는 의생명과학과법 발행 및 논문투고·작성에 관한 규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투고규정을 준수하지 않은 논문과 원고마감 기간 경과 후에는 원고 접수가 반려됩니다. 이 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1) 원고마감: 20170610(토)

2) 발 간 일: 2017년 06월 30일

3) 제 출 처: http://wkulaw.jams.or.kr

4) 연 락 처: 원광대학교 법학연구소 의생명과학과법센터 (063-850-6470)

(3) 논문작성 필수항목

1) 필수삽입항목: 국문제목, 영문제목, 국문이름, 영문이름, 국문주제어, 외국어주제어(Key Word), 참고문헌, 국문초록, 외국어초록

2) 초록은 B5(46배판) 2면 이내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초록에 대한 심사기준 강화로, 별도 로 심사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논문양식(의생명과학과법)

 

 

  1. 심사비 및 게재료

없음

 

 

 

 

 

 

  1. 05. 31.

 

의생명과학과법 편집위원장 최 행 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