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의생명과학과 법』 제20권 (추가모집) 공고
『의생명과학과 법』 제20권 (추가모집) 공고
법학연구소2018-12-03

논문작성샘플(20권)

원광대학교 법학연구소 의생명과학법센터는 한국연구재단 학술등재지인 『의생명과학과 법』(이하 ‘본 학술지’라 함) 제20권을 발간하고자, 아래와 같이 의료/생명/바이오 법 분야의 논문을 모집합니다. https://wkulaw.jams.or.kr(이하 ‘원광잼스’라 함)을 통하여 제출하신 논문은 심사위원 3인이 공정하게 심사한 후, 편집위원회 심의를 거쳐 게재 여부를 결정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투고절차 및 유의사항

(1) 회원가입

본 학술지 투고 시에는 우선, 위 ‘원광잼스’에 접속 후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미 본 연구소 학술등재지 『원광법학』에 회원가입 하셨던 분들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투고 가능합니다(『원광법학』과 동일시스템 사용 중).

(2) 투고절차

본 학술지 투고규정에 따라 작성 후, ① 서약서와 함께 ② 원고 파일을 각각 ‘원광잼스’에 탑재 바랍니다. 투고규정이 준수되지 않거나, 저자의 이력사항이 들어간 논문은 접수거부됩니다(재심사 진행시도 동일 적용)

※ 저자의 이력사항은 게재확정된 최종논문 제출시에 논문 첫 면과 영문초록 하단에 각각 삽입하여 등록하여 주시면 됩니다.

2. 논문작성에 관한 사항

(1) ‘원광잼스’에 공지되어 있는 ‘본 학술지’ 투고규정을 참고하세요(첨부된 논문 샘플파일을 다운받아 논문을 작성하시면 편리합니다)

(2) 논문작성 필수항목

1) 필수 삽입항목: 국문제목, 영문제목, 국문이름, 영문이름, 국문초록, 주제어, 국문이력, 참고문헌, 영문초록, 영문키워드, 영문이력

2) 초록은 B5(46배판) 2면 이내로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초록에 대한 심사기준 강화로, 별도로 심사하오니 유의하여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진행 일정

1) 원고마감: 2018년 12월 10일(월)

2) 발 간 일: 2018년 12월 30일(일)

3) 제 출 처: https://wkulaw.jams.or.kr

4) 연 락 처: 원광대학교 법학연구소 의생명과학법센터 (063-850-6470)

3. 심사비 및 게재료

없음

『의생명과학과 법』편집위원장 최행식